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드라마

넷플릭스 청불 추천 - 맛있게 취하라!(2020) 이 식물로 대회를?!!!

by έτυμος 2020. 4. 20.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제가 보려고 주목하고 있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맛있게 취하라!'

본 소감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네, 이 프로그램 약간 정상이 아닌 듯합니다. ㅋㅋㅋ

위의 사진에 드라마 설명란을 자세히 봐주세요..ㅎ

 

자세한 스포를 방지하기위해,

내용을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습니다.

직접 보시면 더욱 재미있으실거에요^^


제목 : 맛있게 취하라!

장르 : TV 리얼리티

 

 


 

이거 방송 가능?

네, 이거 진짜 무슨 방송인지 모르겠어요.. 이게 진짜 방송이 가능한가 싶기도 하구요.. 그래서 좀 알아보려는데, 자세한 내용은 잘 없더라구요.. 그런데 ㅋㅋㅋ 넷플릭스 '맛있게 취하라!' 여기 비슷한 콘텐츠를 눌러봤는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 보이시나요? '쿠킹 온 하이' 읽어보시면 저것도 그 말도 안 되는 재료들로 요리를 하는 방송이 보이실 거예요.. 이미 방송을 했었고, 인기가 있었더라구요. 



유해한 프로그램인가?

유해한 내용인가? 에 대한 물음의 제 대답은 '글쎄요, 하지만..'입니다. 

분명히, 이 프로그램은 요리 프로그램입니다. 그 본질적인 부분은 놓치지 않고 진행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그 식물의 종류와 요리법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죠. 물론 서양권 문화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겠지만, 분명히 대한민국에서는 조금 위험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진행자들과 게스트들이 하는 말들이 결코 유익하지 않습니다. 물론 청불이긴 하지만, 아.. 그래도 이건 좀 아니다는 생각이 분명히 듭니다. 그렇지만, 그냥 하나의 예능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그냥 잠깐의 시간 때우기 용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분명히 신기하고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