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지정 생존자, 주인공의 성장이 곧 나의 성장인 본격 중년 성장 드라마

by έτυμος 2020. 4. 30.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로 재밌게 본 미드인데,

제 주위의 지인들은 별로 재미가 없다고..

 

저만 재밌었던 드라마

'지정 생존자'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를 방지하기 위하여,

작품 내용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직접 작품을 보시면

더욱 즐거우실 겁니다 ^^


지정 생존자(시즌1,2,3)

범죄, 정치, 스릴러


 

 


 

 

한국팬들을 향해 인사하는 배우들 ㅋㅋ

딱 맞는 배우, 딱 맞는 배역

드라마의 주인공의 이름은 '톰 커크먼' 이 배역을 연기한 '키서 서덜랜드' 

톰 커크먼이 곧 키서 서덜랜드이며, 키서 서덜랜드가 곧 톰 커크먼인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톰 커크먼은 어쩔 수 없이 대통령이 된 주인공의 역할로 나오게 됩니다. 

 

뭔가 내가 원하는 삶이 아니었다는, 케릭터를 너무나도 잘 살리는 연기, 표정, 그리고 저 찰떡궁합인 안경까지.. 완벽한 톰 커크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시다 보면, 이분 원래 이 삶을 살고 있는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과한 몰입감을 허락해주고 계십니다. 존경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성장

이 드라마의 핵심은 주인공의 성장 입니다. 네, 성장을 하는 주인공을 바라보게 됩니다. 그런데 결국 이 성장이라는 것이 우리가 주인공을 바라볼 때, 답답한 모습을 보기도 하고, 때로는 뭐야 이 사람 나쁜 사람이었잖아,라고 생각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드라마인지라, 결과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을 보게 되는데요, 실제로 우리의 삶은 어떠할까요? 성장을 하는것이 마냥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는 내 삶의 로또와도 같은 존재가 되어 줄까요?

 

우리는 나도 모르는 사이에 어떠한 방향으로, 내 자아가, 그리고 삶이, 그리고 가치관이 형성되며 살아가게 됩니다. 그렇다면 그게 모두 옳은 방향, 가치관일까요? 아닙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멈추어서 생각을 해보아야 합니다. 지금 내가 가려고 하는 방향이 맞는 방향인지,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가치관이 맞는 가치관인지, 그자리에 서서 생각해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스스로 생각해 보아야 할것입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2020/04/29 - [〓 드라마 이야기]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분노의질주(2001) 전설의 시작, 다시보기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분노의질주(2001) 전설의 시작, 다시보기 추천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요즈음 코로나 덕분에 시간이 조금 많아져서, 넥플릭스를 뒤적뒤적거리는 일이 많아진 요즈음 무언가 재미난 것이 없을까 하던 중에, 정말 우연히도 추천영화�

hisway1988.tistory.com

2020/04/27 - [〓 드라마 이야기] - 넷플릭스 애니 추천 - 아인(2017) (일본이 역시 청불은 잘만들지..)

 

넷플릭스 애니 추천 - 아인(2017) (일본이 역시 청불은 잘만들지..)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전에부터 리뷰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던, 아인 입니다. 신박한 소재, 재밌는 연출, 괜찮은 그래픽, 나름 제가 좋아하는 부분은 다 갖추고 있는 넷플릭스 청불 애니 - 아인 함께..

hisway1988.tistory.com

2020/04/26 - [〓 드라마 이야기] - 넷플릭스 다큐 추천 - 별나라 동물들 (힐링 다큐 꼭 보세요)

 

넷플릭스 다큐 추천 - 별나라 동물들 (힐링 다큐 꼭 보세요)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전 국민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 이때,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 계속 있어야 하는 지금 상황에서, 어떤 분들은 마음이 심란하실 텐데요, 지금 시기에..

hisway1988.tistory.com

2020/04/25 - [〓 드라마 이야기] - 넷플릭스 애니 추천 - 공각기동대 SAC-2045 직접보니 어이구야

 

넷플릭스 애니 추천 - 공각기동대 SAC-2045 직접보니 어이구야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넷플릭스 일본 애니를 소개해드릴 건데요, 우리에게는 너무나도 잘 알려진 '공각기동대'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SF를 정말 좋아하고, 무적권 챙겨보는 스타일인데요, 이번에..

hisway1988.tistory.com

2020/04/24 - [〓 드라마 이야기]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원헌드레드 시즌5 (종말에 관하여)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원헌드레드 시즌5 (종말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원헌드레드' 시즌5가 공개되었죠? 시즌1부터 꾸준하게 봐왔던 저로선 반가운 공개인데요, 넷플릭스에서는 공개가 조금 느린 편이라 이 점이 조금 아쉬운 부부이..

hisway19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