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영화

예스터데이(yesterday) - 넷플릭스 음악영화 추천

by έτυμος 2020. 7. 2.

예스터데이(yesterday) - 넷플릭스 음악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비틀즈를 기억하시거나, 그들의 음악을 들어본 분들이라면, 이 영화의 개봉을 기다리셨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들어, 실존인물들의 일대기 같은 영화이 자주 개봉되다보니, 영화 <예스터데이>도 굉장히 기대가 된 작품 중 하나였습니다. 

예스터데이(yesterday) - 넷플릭스 음악영화 추천

갑자기 비틀즈가 존재하지 않은 인물들이라면 어떨까? 하는 기발한 생각으로 만들어진 이 영화는 사실 비틀즈의 위대한 노래를 힘입고도, 말도 안되는 전개와 그저 찌질한 남자의 자존감 회복하는 영화로 전락해 버리고 말아 안타까움을 더합니다. 

예스터데이(yesterday) - 넷플릭스 음악영화 추천

초반에 잠깐 비틀즈의 '예스터데이'를 칠때까지만 딱 좋았습니다. 거기까지, 딱 좋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스터데이(yesterday) - 넷플릭스 음악영화 추천

영화 비틀즈는 비틀즈의 노래를 더욱 살리지 못했다는 제 생각과 이건 음악 영화라기보단, 음악을 할줄 아는 패배감에 찌들어 있는 남자를 오랫동안 사랑한 여자의 감동스런 사랑이 이루어지는 여화라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 영화의 유일한 재미라고 한다면, 극중 에드시런의 역할을 진짜 에드시런이 연기한다는 것, 그리고 그 연기는 생각보다 괜찮다는 것. 이 제일 재미있습니다. 

 

이런 컨텐츠는 어떠세요?

 

 

2020/06/23 - [〓 드라마] - 마인드 헌터 시즌 2(2019) 실제 범인들의 이야기

 

마인드 헌터 시즌 2(2019) 실제 범인들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최근에 <마인드헌터> 시즌1을 접하게 되었고, 이후에 쉬지 않고 <마인드 헌터> 시즌2까지 달렸습니다. 지난번 리뷰에서도 말씀드렸던 것 처럼, 드라마 <마인드

hisway1988.tistory.com

2020/06/20 - [〓 드라마] - 마인드 헌터(2017) - 넷플릭스 청불 추천 드라마

 

마인드 헌터(2017) - 넷플릭스 청불 추천 드라마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왜 도대체 이제서야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되었나 싶을만큼 너무나도 재미있는 드라마 <마인드 헌터>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hisway1988.tistory.com

2020/06/19 - [〓 다큐] - 베이비스: 눈부신 첫해 -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 추천

 

베이비스: 눈부신 첫해 -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 추천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최근들어 아기들이 너무너무 이뻐보이고,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ㅎ 누군가는 아이들이 이뻐보이고, 사랑스러워 보이면, 장가 갈 때가 되었다고 말씀하시던�

hisway1988.tistory.com

2020/06/15 - [〓 드라마] - 컨트롤Z(2020) - 넷플릭스 오리지널 청불 드라마

 

컨트롤Z(2020) - 넷플릭스 오리지널 청불 드라마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하이틴 청불영화 혹은 드라마는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한 장르이긴 합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흔한? 장르인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컨트롤Z>역시 하��

hisway1988.tistory.com

2020/06/11 - [〓 드라마] - 사이코지만 괜찮아 tvN 명작 드라마의 명맥 이어갈 수 있을까?

 

사이코지만 괜찮아 tvN 명작 드라마의 명맥 이어갈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이번에 tvN에서 새로운 드라마가 방여하게 됩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그 주인공인데요, 6월 20일 토요일 밤 9시에 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tvN은 드라마를

hisway1988.tistory.com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