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영화

넷플릭스 청불 영화 추천 - 익스트랙션(2020) 개봉예정

by έτυμος 2020. 4. 16.


맙소사, 정말 기대가 되는 개봉예정작을 소개시켜드립니다.

넷플릭스에서 4월 24일 개봉예정

익스트랙션

 

무려 어벤져스 앤드게임으로 잘 알려진 루소형제가 제작을하고,

각본은 조 루소가 감독은 샘 하그레이브가 맡았는데요, 

주인공은 토르로 잘 알려진 크리스 햄스워스가 맡았습니다. 


 

위험한 도시로,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이 벌이는 리얼 액션 구출극 이라고 소개가 되어있는데요,

와 정말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2020/05/04 - [〓 드라마 이야기/‣ 넷플릭스] - 넷플릭스 청불 영화 추천 - 익스트랙션(2020) 직접본 토르형의 환상 액션

 

넷플릭스 청불 영화 추천 - 익스트랙션(2020) 직접본 토르형의 환상 액션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익스트랙션 영화입니다. 우리에겐 너무나도 익숙한 크리스 햄스워스가 출연하였는데요, 평소에 바보형, 햄식이, 토르, 이런 이미..

hisway1988.tistory.com

2020/05/03 - [〓 드라마 이야기/‣ 넷플릭스]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사냥의 시간 직접보니 (연기자들은 나가있어)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사냥의 시간 직접보니 (연기자들은 나가있어)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입니다. 최근 '사냥의 시간'이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 된 사건이 있었는데요, 다들 아시는 것처럼, 영화의 넷플릭스 개봉에 대해서 이야기가 있었고, 또 다른 것은 해외 배급사와의 배급..

hisway1988.tistory.com

2020/04/30 - [〓 드라마 이야기/‣ 넷플릭스] -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지정 생존자, 주인공의 성장이 곧 나의 성장인 본격 중년 성장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지정 생존자, 주인공의 성장이 곧 나의 성장인 본격 중년 성장 드라마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로 재밌게 본 미드인데, 제 주위의 지인들은 별로 재미가 없다고.. 저만 재밌었던 드라마 '지정 생존자'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를 방지하기 위하여,..

hisway1988.tistory.com

2020/04/29 - [〓 드라마 이야기/‣ 넷플릭스]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분노의질주(2001) 전설의 시작, 다시보기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분노의질주(2001) 전설의 시작, 다시보기 추천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요즈음 코로나 덕분에 시간이 조금 많아져서, 넥플릭스를 뒤적뒤적거리는 일이 많아진 요즈음 무언가 재미난 것이 없을까 하던 중에, 정말 우연히도 추천영화에 뜬 분노의 질주(..

hisway1988.tistory.com

2020/04/27 - [〓 드라마 이야기/‣ 넷플릭스] - 넷플릭스 애니 추천 - 아인(2017) (일본이 역시 청불은 잘만들지..)

 

넷플릭스 애니 추천 - 아인(2017) (일본이 역시 청불은 잘만들지..)

안녕하세요, '나의 이야기' 입니다. 전에부터 리뷰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던, 아인 입니다. 신박한 소재, 재밌는 연출, 괜찮은 그래픽, 나름 제가 좋아하는 부분은 다 갖추고 있는 넷플릭스 청불 애니 - 아인 함께..

hisway1988.tistory.com

 

댓글